Jay's 무한 Story ♬

유세윤 개코원숭이 , 거북이 흉내 (완전 폭소! ㅋㅋ) 본문

Fun

유세윤 개코원숭이 , 거북이 흉내 (완전 폭소! ㅋㅋ)

Mr.Jay 2009. 11. 18. 2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꼽빠지는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

유세윤은 진짜 인생 자체가 개그인듯;; ㅋㅋㅋ(진정한 돌+아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