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kagi nochi tobira 플래시 게임(두뇌게임?!)(미치는게임V) 본문

Fun

kagi nochi tobira 플래시 게임(두뇌게임?!)(미치는게임V)

Mr.Jay 2009. 10. 31. 20:17

게임 메인화면


최근에 내가 했던 간단한 플래시 게임이다. 여자친구가 두뇌게임이라고 재미있다고 해서 한번 해봤다. 처음에는 무슨 게임이지? 해는데 대충 이거저거 클릭해보니깐 감을 잡았다. 이 게임은 게임을 하나하나 깰수록 다음단계의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게임이다. 마치 퀘스트를 끝내면 다음 퀘스트가 나오듯이. 1번방부터 시작하는데 모든 방의 목표는 하나다 열쇠를 찾고 그 열쇠를 찾으면 문을 찾아서 그 문을 클릭하면 게임은 끝이다. 말은 쉽지 결코 쉽지가 않던 게임이다. 초반은 쉬워서 "뭐야 이거? 두뇌 게임 맞어? " 이랬는데 점점 Level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모니터를 마우스로 깨부수고 싶은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아무리 찾아봐도 열쇠는 없고 설령 열쇠를 어떻게 하다보니 찾았다 하더라도 문을 찾을수가 없었다. 여자친구한테 물어보니 공략이있다고 해서 나이뻐에 지식속 니마한테 물어보니 공략이 있었다. 공략 내용을 보니 대충 이해가 가서 간신히 게임을 끝냈다.

그런데 잠깐!! 분명 두뇌게임이라고 했다. 두뇌게임인데 왜 짜증이 나지?! 재미있어서 끝까지 깬 게임이 아니었다. 하두 열이 나고 오기가 생겨서 끝낸 게임! ㅋ

그래도 간만에 색다른 장르를 경험하게해준 게임?! ㅋ



게임을 시작하면 단계별로 게임 나온다





NO.13번 방이다 나름 애먹었던 단계 >.<




게임 끝!!!^^ Olleh!!!  게임이 끝나면 이런 화면이 나온다.

☞게임하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