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건달들을 위한 홈쇼핑 있다?!ㅋㅋㅋ 본문

Fun

건달들을 위한 홈쇼핑 있다?!ㅋㅋㅋ

Mr.Jay 2010. 1. 30. 20:59

옷을 보고싶었습니다.

자게에 제 신체사이즈를 올리고 좋아하는 스타일을 말하고 어떤옷이 괜찮을까하는 글을 올렸는데... ㅋ

댓글에 주소가 뜨더군요!!

바로바로바로 형님들을 위한 패션!!!!  형님패션 바로가기! ㅋ

그냥 웃었습니다. 형님들을 위한 패션을 보고 웃었습니다. 그냥 할말을 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사진 폭풍간지 보이십니나요? 저 얼마나 간지나고도 폭풍적인지.. ㅋㅋㅋ

무섭습니다... 저 형님들한테 걸리면 훅가겠군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