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은지원, MC몽 삭발! 괜히 탁구하자 했어~ (이런방송 처음!) 본문

연예, 문화

은지원, MC몽 삭발! 괜히 탁구하자 했어~ (이런방송 처음!)

Mr.Jay 2010. 3. 14. 19:39
1박 2일에서 드디어 일냈다~

아니... 은지원이 드디어 일냈다~

자신이 아니면 MC몽 MC몽이 아니면 김종민 마지막으로 김C로 하기로 해서~ 탁구내기를 다시한번 하기로 했다~

은지원은 이승기와 경기를 하였지만 지고 말아서 삭발 확정!!

2차시기로 MC몽의 머리 삭발을 걸고~ 은지원이 다시한번 강호동과 경기를 치뤘지만 또 지고 말았다....

이것으로 MC몽도 머리 삭발이 확정된 상황에서 김종민이 자처해서 자기 머리도 걸겠다 하고 이승기와 다시 한번 재경기를

하여서~ 기어코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은지원과 MC몽은 이미 피할래야 피할수 없는 길로 가버렸다...

설마했다~ 애이~ 아무리 방송이라도...

섭섭브라더스라도 아무리 섭섭브라더스라도 설마 하겠어? 했지만...

은지원이 먼저 삭발을 하고 MC몽은 기어코 은지원과의 의리를 지켜내고 만것이다~

바리깡으로 MC몽의 뒷머리를 밀기 시작하자~ 난 입을 다물수가 없었다.

이래서 1박2일이 다른 어떤 예능 프로와는 다른 우정과 의리와 단결력!!! 이있어~ 국민들의 프로가 된것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대박 프로!!

위 음악과 함께 들어보세요~ 정말~ 싱크가 잘 맞습니다^^



은지원: 진짜 삭발하는거야?;;; 이거 좀 심각한데?;; OM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 ㅠㅠ 왜 삭발을 걸고 탁구를 하니~ ㅜㅜ


윙~~~~~~~~~~~~~~~~~~~~~~~~~~~윙~~~~~~~~~~~~~~~~


MC몽: ㅎㅎㅎ 지금 장난하시는거죠? 이건 꿈이겠죠? 헤헤헤



1박 2일 모두: 우와~~~~~~~~ 님 좀 짱이듯?! ㅋ





MC몽: 허탈하다 진짜... 1박2일 저주할꺼야!!! ㅋ



은지원: 넌 임마 이제 나와 하나야 임마!!!


MC몽: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지원: 몽아~ ㅜㅜ 미안하다~ 마이 브라덜~ ㅜㅜ
앞으로 내기 안할게~ㅜㅜ

 

지원: 몽아~ 머리 감자~ ㅋㅋㅋㅋ



MC몽: 형 ~ 우린 이제 정말 섭섭브라덜스야~ 사랑해~♡

지원: 네가 있어 행복하다~ 마이 브라덜~





MC몽 최근에 헤어왁스 광고 찍었는데~ ㅉㅉㅉ 이를 어째~
 ㅈㄷ다..... ㅜㅜ



MC몽 : 내가 왜 잘러?!! 내가 왜?!!! 나랑 탁구 합시다~~ 은지원한테 내머리를 왜?@!! 으악!!!!

MC몽: 삐뚤어지겠어!!!!!!!!!
다음엔 스탭, PD들도 삭발 내기 고고싱!!





은지원:강호동 미워!@!!



승기: 아~ 형님들~ 죄송해요 잘못했어~ 한번만 살려주세요~
지원, 몽: 우린 섭섭브라덜스라고 무시하지 마라!! 우린 하나!!!






앞으로도 1박2일 영원하길!!! 1박!!!! 2일!!!!!


아래 추천 한번씩 해주시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