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국내 / 해외 스타도 아이폰 귀족열풍!!! 본문

IT(아이티)

국내 / 해외 스타도 아이폰 귀족열풍!!!

Mr.Jay 2009. 12. 19. 11:06
아이폰... 국내 해외 따질거 없이 출시되기만 하면 지름신이 강림하게 만드는 녀석인게 분명합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출시되서 명동 frisbee에 많은 연예인이 아이폰을 사러 왔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안됬는데 이정도면 조만간 대부분 연예인이 아이폰을 기본 아이템으로 가지고 있는거 아닌지 모르겠내요~
 
헐리우드, 해외 유명인들은 이미 아이폰이 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되버린듯 합니다. 파파라치에게 찍힌 아이폰 사용자가 약 159명 정도 된다고 하는군요 이 외에도 많은 사용자가 있을것으로 추정되며 이정도면 정말 아이폰의 힘이 대단하다는걸 느낄정도 입니다.

특히나 유명인들이 아이폰을 사용다는걸 알게 되면 비용없는 엄청난 광고효과를 보여주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스티브 잡스 횽아는 정말 빌 게이츠 횽아 다음으로 세상을 뒤흔든 인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ㅋ  

중독성 강한 아이폰!! 누가누가 가지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국내 연예인 아이폰의 시작!! 나도 iPhone user!!


조권 (깝권)


김신영


씨야: 이보람, 김연지


보아
보아는 이미 오래전부터 아이폰 사용자!!



강민경


이석훈 , 강민경, 김용준


데니


소유진


은지원(은초딩, 은둘리)


김혜수
마치 오직 귀족만을 위한 아이템이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ㄷㄷㄷ 




해외 스타(celebrities) 우린 이미 아이폰 없으면 못 살 정도! 


카메론 디아즈
ㅡ.ㅡ 톰크루즈가 왜 저기있지? ㅋ


alex pettyfer


브리트니 스피어스


니콜 키드먼


데미 무어
(처음에 누군지 몰랐음... ㄷㄷㄷ)


엠마 왓?! 슨!!



라이언 레이놀즈


린제이 로한


레이트 미스터


로건 레먼


제이크 질렌할


로버트 패틴슨
정말... 느끼는거지만 헐리웃 스타는 영화를 찍고 나면 그냥 평범하게 사는듯...


마돈나!


마일리 사이러스



메간 폭스


패리스 힐튼


바네사 허진스


올란도 블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란지 노울스


애쉬튼 커쳐
뒤에 대미 아줌마


애슐린 그린


우피 골드버그


재커리 퀸토


제시카 알바


조쉬 하트넷
아놔 이 인간 정말 뭘 입어도 쫙빠지느군?!


캠 지갠뎃


캐서린 헤글


힐러리 더프




플러스!!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도 아이폰을? 아이폰을 손에서 때어내질 않는군요~ ㄷㄷ




스티브: 우후훗!! 내가 만든거야 내가!! 낄낄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