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링크프라이스 CPC서비스 클릭 박스, 블로그 박스 오픈! 본문

블로그(blog)

링크프라이스 CPC서비스 클릭 박스, 블로그 박스 오픈!

Mr.Jay 2009. 11. 8. 14:49

- 용어 -
   흔히들 클릭당 비용, 다시 말해 코스트 퍼 클릭(Cost Per Click, 줄여서 CPC),혹은 페이 퍼 쉽(Pay per Ship)이라고도 일컫습니다.




쉬운링크란에 CPC 서비스라고 떳네요~ ^^



링크프라이스에서 제공하는 CPC서비스는 클릭박스, 블로그박스 두가지가 있습니다.


블로그 박스를 클릭해보니~ 2가지 광고배너가 있습니다. 하나는 left사이바 혹은 right사이드바에 간단하게 올릴 수 있는 배너 입니다~ 또 하나는 사이즈 조정도 가능하며 Title을 몇가지를 올릴지 경정할 수 있는 배너입니다. 실시간으로 약 500여가지의 광고가 계속 돈다고 하네요~ 특히 좋은점이 사람들이 눈에 확확 들어 올 수 있게 하는 Title로 주목시킨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라면 이미지가 "글로만 되어있어서 사람들이 과연 볼까?"라는 의문을 들게하는것입니다.

클릭당 71원의 커미션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아직 애드센스, 애드클릭스를 사용해보지 못해서 가격이 높은건지 적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71원이면 100명이 클릭한다고 생각해보면. 7,100원!!!
ㅡ.ㅡ 적다고 생각하면 차라리 알바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간단한 용돈 벌이로 한번 해보자고 한것이니만큼 미련을 갖다보면 하는것도 망하는 길입니다~. 글한번 올렸을뿐인데 저정도 돈을 받을 수 있다는건 축복받은거나 마찬가지이겠죠?^^ 

언제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다보면 좋은일도 생기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