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여름이다! 운동하자~! 바다, 수영장 가자!!! 본문

Interest

여름이다! 운동하자~! 바다, 수영장 가자!!!

Mr.Jay 2009. 5. 31. 20:53

겨울에 이거저것 최대한 끼어입으면서 추위를 안타려고 하며 추우니깐 또 움직이기 싫어서 운동도 안하고 맨날 콕콕콕... 야식은 물론이며 사랑스런 나의 식량 라면과 함께 작년과 올해초 추위를 보내고 말았다. 군생활도 하다보니 아침,점심,저녁 전혀 거르지 않고 보내니 살이 안찔수가 없더라. 에휴. 군대 들어오기전에 분명 74KG였다 지금은 81KG!!  무려
 7kg이나... 군대 그 이후부터 계속 다이어트 해야지 음식줄여야지 하면서도 몇번이고 실패했다. PX가서 아이스크림은 물론이고. 과자는 덤으로 계속 먹었다. 무섭다 내 자신이 점점 둔해지는게 느껴진다.

그치만 여름 아닌가?! 이제 여름이라고! 군인이라고 수영장 가지말라는법있나?! 해변가지말라는법 있나?!
이제 한 4주에서 5중정도 남았다. 몸을 만들수 있는 충분한 기간은 못되지만 조금이나마 살을 뺄 수 있는 기간으로서는 충분한 시간일것이다. 몸만드는데 제대로 미쳐본적이 없는거같다. 언젠간 한번 제대로 미쳐봐서 멋진몸매를 만들어보는것이 내 소원중에 하나다~(작은소원임&^^& 거기에만 빠져있겠다는건 아님^^)
목표를 정해보자.

현재 몸무게 81kg
목표몸무게 78~77kg
몸 근육정도...
↓↓↓↓↓↓↓↓↓↓↓↓↓↓ 이거보다 좀더 좋게!!    자! 어디 한번 꾹 참고 해보자! 성공은 사람하기 나름이니깐!! 
위사진은 (2007년 여름 대천해변에서 찍은것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