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아이폰 어플/앱 이제 앱스토리에서 편하게 찾고 다운받자! 본문

IT(아이티)

아이폰 어플/앱 이제 앱스토리에서 편하게 찾고 다운받자!

Mr.Jay 2010. 6. 24. 20:54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짧게 말해 아이폰 앱 혹은 아이폰 어플 이라고 합니다.
아이폰은 어플리케이션이 없으면 그냥 바보 핸드폰이라고 할 만큼 어플의 힘은 말로 표현 할 수 없을정도입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윈도우 OS도 어느정도의 기본적이 어플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폰의 엄청난 수의 어플은 정말 영어로 Trmendous!!(엄청난)라고 해야겠죠? ㅋ

하지만 어플을 찾기위해서는 Itunes에 꼭 들어가야된다는 단점과 탈옥을 하신분이라면 어둠의 경로를 타고 다운을 받으셔야되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생긴게 앱스토리!! 

아이폰, 윈도우폰, 안드로이드폰 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한곳에서 다 다운받고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리 가입하러가기 ▶ 앱스토리

 
앱스토리 메인 사이트

보는거와 같이 앱스토리는 유료 어플과 무료 어플 둘다 겸비한 사이트이며 사용자들이 보기 편하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아이폰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 한눈에 다 나오고 조회수, 추천수, 리뷰 등 사용자들이 좀더 빠르고 좀더 믿음을 가지고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어플에서는 무료 어플이 많이 제공 되는데 영문판 한국판 등의 무료 어플을 쉽고 빠르게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입비는 무료 안전하게 로그인 하실수 있겠내요^^ 어플 다운 받으시고 즐거운 아이폰 생활 하세요^^
앱스토리 가입하러가기 ▶ 앱스토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