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무료 웹하드 /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본문

Interest

무료 웹하드 /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Mr.Jay 2010. 3. 9. 15:46



공유사이트하고, 웹하드를 알아보니 참 많은 곳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대중적으로 많이 알고 있던 PDbox와 클럽박스는 안 올렸습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는 2005년에서 2006년쯤이 되서부터 점점 무료 p2p사이트(파일구리, 음악에서는 소리바다 등)가 유료화가 되어가면서 이용자도 많이 줄고 최신 자료도 점차 줄어들었습니다. 거기에 비해 전략적으로 좋은 가격으로 믿고 안전하고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유료화 사이트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특히 청소년 학생에게는 부담감이 있겠지만 대학생 이상부터는 큰 인기를 몰기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 이런 방식으로 pdbox와 클럽박스가 있었지만 워낙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만큼 저작권에서나 많은 감시를 당하는 건 당연한 일이 되어 버리면서 불만 불평이 많아지기 시작하는 사이트가 되어버렸습니다.
저 또한 유료 사용자입니다. 솔직히 무료를 찾을라고 애쓰는 것도 이미 옛날 얘기이면서 귀찮기도 하고 혹 무료다운이라고 하더라도 고속다운이 아니면 제 100MB급 인터넷이 너무 불쌍해지기 때문에 유료를 선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제 OTL 그만 하시고 빠른 속도로 믿고 받으세요^^

지금부터 아래를 보시면 공유사이트, 웹하드, p2p 사이트 12곳 을 추천했습니다.

 


Q. 웹하드 / 공유 사이트라면 엄청나게 많은텐데 왜 하필 12곳만 추천했나용?
 
A. : 솔직히 돈내고 가입하는거 아깝죠? 바로 현질 하기도 좀 그렇고... ㅋ 
가입만 하시면 기본 최소 300포인트에서 최대 3일 무료서비스까지 되는곳을 추천했으니, 일단 무료로 즐기시고 유료는 그 다음에 생각하시라고 12곳을 추천했습니다 *^^*

p.s : 괜찮은곳이 또 있으면 업데이트 해서 올리겠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세요 ★
5백만 유저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으며, 당사는 "브이티비", "브이쉐어"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 기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무료 회원가입시 가입후 3일 무료서비스
* 정회원- 선물치트/무료웹하드/대용량 메일 서비스 제공
쉐어박스
넘버1컨테느거래소로써 국내에서 최고많은 저작권제휴컨텐츠를 보유하고있는 웹하드
*가입후 48시간 무제한 다운로드 서비스 이용

2004년 4월에 오픈하여 2006년부터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매원 펼쳐지는 새오운 이벤트와 클럽내결제시스템, 땡큐 패킹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속적으로 추가 되고 있는 공간입니다.

 
무제한 웹하드 공간을 제공하는 파일공유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시 2000P 무료제공
자유로운 웹하드 공유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시 300P 무료제공*친구추천시 최대 2000P 증정

자유로운 웹하드 공간이며 메가파일만의 문세 및 만화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200P 증정 *가입시 추천인 등록시 100P 지급

조이하드는 365일 무료다운을 제공합니다. 최신영화,다양한유틸,만화 등의 공유사이트입니다.
*48시간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웹하드 가이드 온디스크, 무료회원가입, 가입시 고속다운, 최신자료 다운, 상품권등록, 초고속 온디스크.
*가입시 300포인트 증정
번개보다 빠르게 초고속 다운로드, 남다른 혜택! 짜릿한 웹하드!! 초고속 컨텐츠거래소 지오파일입니다.
*회원가입시 300P 증정
웹하드, P2P서비스업체, 파일공유, 만족보장제, 초고속그리드다운로드, 깔끔한 속도, 저렴한 파일공유
*회원가입시 3000Mb 제공
클럽형 웹하드, 파일공유 사이트, 풍부한 자료,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유틸리티 제공, 대형 클럽들 활동 중.
*가입시 3000패킷 무료제공
국내웹하드정보제공, 최신자료 초고속다운로드
*가입시 1000P 무료제공
* 회원가입시 300Q + 무료쿠폰 5장 + 50%할인쿠폰 5장 + 이벤트 참여 회원 스페셜 정액제 20% 할인 기회를 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