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스타2 싱글플레이(컴대전)까지 뚫렸군요... 본문

IT(아이티)

스타2 싱글플레이(컴대전)까지 뚫렸군요...

Mr.Jay 2010. 3. 1. 10:08

이틀 전 까지만해도 비디오 크랙버젼만 있어서 당첨되신분들 비디오로 볼 수만 있었는데요~ 이제 컴퓨터하고 대전까지 할 수 있답니다. 말하자면 이제 본인이 직접 컨틀롤도 할 수 있다는겁니다~ 이번에 블리자드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스타2가 이렇게 순식간에 크래커에게 깨지는군요~ 누가 크랙했는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만 대단한건 사실입니다.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지 2주도 안 된 지금 블리자드는 아마 어안이 벙벙하겠군요^^.

지금 여러 p2p사이트에서 자료가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A.I 인공지능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면서 적의 침공이 날로 쌔지고 있다는군요~ 컴퓨터 사양되시는분들 한번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군요^^ (제 pc는 구린거라서 품질 중급으로 해도 좀 버벅거리더라고요;; 그래픽도 생동감이 넘치지가 않고요^^;; )

아참~ 스타2 플레이하는거 보고싶은신 분들은 아프리카에서 스타2 치시면 베타테스터분들이 열심히 명전투를 보여주고 계시더군요~ WOW프로급 분들께서 하시니 게임이 거의 스타1 프로게임 보느듯합니다.(진짜 잼있게 플레이하심^^)   

이제 크래커분들은 다음단계로 배틀넷을 아마 뚫을수도 있습니다. 뚫린다면 말 그대로 GG죠 그냥 편안하게 계급올리면서 전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우리 인간적으로 베타니깐 좀 즐기다가^^;;  나중에 정품 나오면 정품 사서 합시다^^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