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쇼트트랙 중국 출혈은 본인 실수 인정!! 우리가 뭘 잘못했는데?! 본문

Interest

쇼트트랙 중국 출혈은 본인 실수 인정!! 우리가 뭘 잘못했는데?!

Mr.Jay 2010. 2. 25. 15:38


캐나다 벤쿠버 올림픽에서 제임스 휴이시 심판이 또 우리에게 금메달을 박탈시켰습니다.!!! 
도대체 몇번씩이나?!! 우리 가슴에 못을!!! 

이유는 정확하지도 명확하지도 확실하지도 않은 핑계였습니다!!! 
쇼트트랙이란 언제 어느때 몸싸움이 일어나는건 당연한 스포츠입니다. 
다 보셨듯이 한국선수와 중국 선수가 7바퀴쯤 남겨둔상태에서 코너부분에서 몸싸움이 잠시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는 손도 안댔습니다. 그냥 먼저 선두를 쳤기에 나왔을뿐! 중국선수가 욕심부리려다~ 우리 선수 스케이트 날에 자기 발과 접촉이 일어나서 뒤로 약간 주춤 거렸습니다...

휴이시 심판은 문제는 다른거였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손을 써서 중국선수 얼굴을 쳤다는겁니다.... 아놔 빡쳐!
그러자 갑자기 화면에서 중국 선수 Zhang Hui 선수가 비춰지면서 왼쪽얼굴에 피가 나기 시작하는겁니다. 저두 그땐 순간 당황했습니다. 그치만 알고보니 한국이 그런게 아닙니다!!

아래 벤쿠버 올림픽 공식 사이트에서 퍼온 글입니다.
☞뉴스보러가기


왕멍선수가 팀킬하는 장면!!

위에 빨간 줄에 써있듯이 자신들이 실수로 환호하며 기뻐하다가 '왕'선수가 스케이트 날로 장후이 선수 얼굴을 찍은거였습니다..!!! (우린 억울해!!!)

또 생각해보면 우리나라 선수와 몸싸움을 했던 선수는 장후이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카메라는 마치 제임스 휴이시 선수와 입을 맞춘듯!! 화면을 우리가 잘못한것처럼 보여줬습니다...

황당합니다. 억울합니다!! 또다시 8년전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합니다. 우린 절대로 김동성선수의 그 때 그 상황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또!!! 또!!!

이번일은 정말 물고넘어야될 일인거같습니다. 심판의 결정으로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되었지만 휴이시 심판만은 용서 못합니다!!
 
대한민국 선수들 지못미 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