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 무한 Story ♬

김연아 해외 사이트 화끈! 그녀에게 압박감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본문

Interest

김연아 해외 사이트 화끈! 그녀에게 압박감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Mr.Jay 2010. 2. 24. 21:15
오늘 점심 김연아 선수는 또다시 세계신기록을 기록하고야 말았습니다. 자신이 새운 신기록을 또 밟고 올라선겁니다. 쇼트프로그램을 보면서도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타났습니다. 앞에 나온 아사다 마오가 너무 잘해서 "넘어지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 수도없이 많이 했습니다. 긴장되는 순간 손에 땀을 쥐어짜내면서 계속 그녕에게 집중했습니다. 더블악셀 순간!!! 와!! 와!! 하면서 함성을 질렀습니다.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도 다같이 함성을 지르더군요, 아마 전국민이 저와 같이 그때의 한순간 만큼은 통일성있고 경쾌한 함성을 내 질렀을겁니다.

78점이 넘는 점수를 받는걸 보고나서 전 TV를 껐습니다. 더는 볼 필요도 없었기때문입니다. 이미 승리의 여신은 김연아 선수에게 기울고 있었다고 확신해서였습니다.

그후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해외사이트에서는 김연아의 반응이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들더군요!

우선 김연아가 피겨에 나오는 순간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시청률을 나타낼것이라고 했던 '뉴욕타이즈'가 궁금했습니다.


당연한 말인듯 메인페이지에는 김연아 선수가 떡하니 있었습니다. 제목을 보시면 영어를 못하는 분들이라도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왜 이런사진으로 했을지;; 좀더 이쁘고 귀여운 사진이 있었을텐데요.. 흐미~~

 
더욱 놀라웠던건 2월 24일 신문에 김연아선수가 1면지에 떡하니 떠있는 사진이 나왔다는겁니다. 정말 세계적인 선수라는걸 또한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AOL에서 나온 김연아 선수의 모습



미국 유명사이트 AOL(American On Line)에서 나온 김연아 선수!!



미국에서 인기가 많은 김연아선수도 한다는 트위터에서도 김연아선수를 축하해주는 글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MSN에서도 김연아선수에 관한 글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정말 김연아 안나오면 간첩사이트라도 되는듯합니다. 제가 더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ㅋㅋ



아직 금메달은 딴건 아니지만 확실합니다^^ 이걸 읽어보시는 여러분도 아마 더욱더 확신을 느끼실거에요^^

정말 대단한 선수 대한민국 출신이라는게 너무나도 자랑스럽습니다. 김연아선수 화이팅!!
Comments